맛집탐방/배달음식

호식이 두마리 치킨 <간장+매운양념> 쿠팡이츠이벤트

주식불도저 2021. 4. 29. 15:10

외식배달업체 후발주자인 쿠팡이츠의 이벤트가 아주 공격적이다.

 

배달의민족이나 요기요에서는 이정도 할인을 안해줄뿐더러 너무 보수적인 대응만하고있는데 분발해야할 필요가 보인다.

쿠팡이츠 이벤트 <호식이 두마리 치킨>

나처럼 소비자인 입장에서는 어느곳에서 할인을 하던 할인을 크게해주는곳이 당연 땡큐다.

 

마침 호식이 치킨이 할인중이라 인터넷에서 상황별 치킨이라고 쳐보니 '닭을 5천마리 이상 먹은 닭덕후가 하는 치킨추천'이라는 글을 보게되었다. 밑에 글의 출처를 남기겠으니 참고하면되시겠다.

orbi.kr/00027385819

 

닭을 5천마리 이상 먹은 닭덕후가 하는 치킨추천 - 오르비

저는 초4부터 15년동안 보통 일주일에 3번이상, 최소 한번 이상, 최대 7번까지 치킨을 먹어본 치킨덕후로서("치킨"만 닭은 그 이상) 치킨을 추천해드립니다. 군대에 있을때도 주말에 위병소에서

orbi.kr

나는 그중에 호식이 두마리 치킨이 어디로 들어가는지를 확인했고 호식이 두마리 치킨중에선 간장 치킨을 추천한다는것을 확인하고 주문하였다.

호식이 두마리 치킨 간장+매운양념

음식이 생각보다 빨리왔다. 아마 30분 조금 안걸렸을것이다.

 

쿠팡이츠는 배달파트너가 음식을 픽업해오는 과정과 곧 도착한다는 메세지를 팝업을 통해 알려준다.

 

호식이 두마리 치킨 간장(위) 매운양념(밑)

일단 받자마자 묵직한 느낌이 나를 설레이게 만들었다.

 

기대를 하고 박스를 열었는데 ... 이놈 ... 실하다... 사회적거리두기는 온데간데없고 지들끼리 아주 좁은 공간에 꽉꽉 들어차있다.

 

호식이 두마리 치킨 간장

일단 닭덕후가 추천한 간장치킨이다. 소스를 안뭍힌곳이 없을정도로 촘촘히 뭍혀져있다.

 

한입 베어물었는데 마치 교촌의 그것과 흡사한 맛이난다. 가성비 교촌이다...

 

호식이 두마리 치킨 매운 양념

호식이 두마리 치킨 매운 양념이다. 사실 이것도 서치해보니 간장은 살짝 느끼하므로 매운양념과 먹는다면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글을 참고하고 선택하였다.

 

그 글은 정확한 사실이었다. 정신을 차려보니 처참하게 발려진 뼈들밖에 남아있지않았다.

 

호식이 두마리 치킨 영수증

이렇게 시키고도 20,500원 이라니... 한마리에 만원꼴이다... 콜라 사이즈업을 안했다면 19,500원으로써 개혜자치킨이란 말이다...

 

쿠팡이츠 이벤트 미쳤다... 앞으로도 개꿀이벤트를 잘 이용해야겠다.

 

요약 : 쿠팡이츠 이벤트 미쳤고, 간장치킨은 정말 호식이 안꿀린다. 간장치킨매운양념치킨을 같이 먹는다면 뫼비우스의 띠처럼 무한히 먹을 수 있다.